나트랑 마사지 추천! 반얀스파 비치스파 야시장 마사지거리 방문 후기!-1일 1마사지 해보자!

나트랑 마사지 추천! 반얀스파 비치스파 야시장 마사지거리 방문 후기!-1일 1마사지 해보자!

나트랑 마사지 추천! 반얀스파 비치스파 야시장 마사지거리 방문 후기!-1일 1마사지 해보자!

Blog Article


깔끔하고 친절한 분위기의 이곳은 손님 접대를 크게 중시한다. 앳 이즈 마사지에서는 전통 마사지, 발 마사지, 목 마사지, 오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일본인 소유의 이 샵에는 쌀 효소 목욕 등 독특한 서비스도 있다. BTS 프롬퐁(Phrom Phong)역에서 가깝고 방콕의 주요 쇼핑몰인 엠쿼티어(EmQuartier)에서 도보 몇 분 거리라서 위치도 환상적이다. 치앙마이는 태국 방콕보다도 물가가 저렴해서 하루에 한 번씩 마사지받아도 큰 부담이 없다. 평균적인 치앙마이 마사지 가격은 발마사지 250밧, 타이마사지 300밧 정도이다.


모던하고 미니멀리스트적인 인테리어에 진정 효과가 있는 아로마향이 가득한 이곳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몸의 긴장이 풀린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발 마사지, 아로마 오일 마사지, 샵의 대표 서비스인 젠(ZEN)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와 서비스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느긋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개인 마사지실도 구비되어 있다. 퀸 스파(Queens Spa Danang)는 다낭의 한시장과 미케 비치 사이에 위치한 소규모의 마사지샵 입니다. 퀸 스파는 구글에서 4.7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그랩타고 가야 하지만 손님에 대한 배려가 정말 최고입니다. 특히나 부킷빈땅 (쿠알라룸푸르내 가장 번화한 곳) 내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예약 없이 마사지받기가 매우 힘듭니다. 관광객들로 연중무휴로 붐벼서 그런지 예약도 거의 풀이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하루동안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부담없이 언제든지 방문하여 발 마사지를 받으며 풀 수 있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의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니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수쿰빗 거리를 걸어가다보면 다섯집 건너 한집은 마사지샵일 정도로 크거나 작거나/ 화려하거나 소박하거나/ 개인 또는 프랜차이즈 마사지샵이 즐비합니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말레이시아에 처음 오신 지인분들이시면 저는 오리엔탈 시그니쳐 마사지샵 Oriental Signature 을 추천드립니다. 부킷빈땅의 최 중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어퍼하우스 스파에는 핫스톤, 힐롯 등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준비돼있는데, 시그니처 마사지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아로마 오일을 바른 뒤 팔뚝으로 압을 줘 부드럽지만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제가 여기 처음 방문했을 때는 2012년도였는데 이때 "One day spa & massage"라는 6시간짜리 시술을 받고 너무나도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당시 가격도 한화로 약 12만 원가량으로 6시간짜리 프로그램 치고는 매우 저렴했던 것 같습니다. 그때의 좋았던 경험으로 22년도에도 다시 방문을 하여 약 3시간가량의 스크럽+ 오일 마사지의 시술을 받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디오라"와 비슷한 편이고 시설이나 분위기도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아로마 오일은 페퍼민트, 라벤더, 유칼립투스 총 3종류로, 향을 직접 맡아보고 고를 수 있다. 오늘은 필리핀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스파인 더 디스트릭트 어퍼하우스 스파를 소개한다. 싱가포르 인근의 바탐 섬에서 완벽한 주말 휴양지를 찾아보세요. 종합 여행 일정에서 해변, 스파, 쇼핑 등을 둘러보세요.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 비치의 인기 해산물 여행지를 알아보세요. 바닷가 레스토랑부터 현지 해산물 시장까지, 미식 모험을 위한 최고의 장소를 찾아보세요.


쿠알라룸푸르는 한국과 가까워서 방문하기도 용이하고 물가도 저렴하여 여행객들에게 많이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마사지가 싸기로도 유명해서 일과 끝에 지친 몸을 풀어줄 수 있는 좋은 여행지입니다.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사지 시간을 60분으로 할 지 90분으로 할 지 고민이신가요? 120분으로 했을때 상체 60분, 하체 60분 정도로 배분하여 적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김포오피 김포 오피 김포 오피 김포오피 김포오피

Report this page